무료 축구 추천

축구

자이언츠가 슈퍼볼에서 우승하고 시즌이 끝났습니다. 드래프트가 시작되었고 훈련 캠프가 임박했습니다. 많은 사람들이 판타지 리그를 하듯이. 챔피언은 비시즌에 만들어지며, 판타지 리그 챔피언도 마찬가지다. 지금은 실사를 해야 할 때이며 이 기사를 읽는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.

Eli Manning은 작년에 마지막 쿼터백이었습니다. 하지만 이것이 그가 올해 당신의 판타지 리그에서 첫 번째로 뽑힌 쿼터백이 되어야 한다는  해외축구중계 의미는 아닙니다. 그 영예는 ​​그가 Super Bowl XLII에서 이겼던 사람인 Tom Brady에게 돌아가야 합니다. Patriots가 Randy Moss의 복귀를 보장한 후 Tom Brady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의 수행자가 될 것입니다. Tom Brady는 작년에 견고한 50개의 TD와 거의 5,000야드를 컴파일하여 비디오 게임과 같은 수치를 올렸습니다. Randy Moss는 그 중 23개를 가져오는 책임이 있으며 다시 한 번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것입니다.

탑 러닝백은 결정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. Darren McFadden은 청구서에 부응하고 Adrian Peterson에게 그의 돈을 위해 “달리기”를 줄 것입니까? LaDanian Tomlinson은 그의 최고 연기자 지위를 다시 주장할 것입니까? Brian Westbrook의 모든 소유자는 그가 테이블에 무엇을 가져오는지 알고 있지만 LaDanian Tomlinson이 다시 한 번 모든 포인트의 리더가 될 것이라는 것이 이 공간의 믿음입니다. Peterson은 현재 더 섹시한 선택일 수 있지만, 시도되고 진실된 것은 판타지 리그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.

판타지 스포츠로 승리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예상보다 훨씬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선수를 찾는 것입니다. 계약 연도에 선수를 찾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